본문 바로가기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에이디커뮤니케이션,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비용 할인이벤트 진행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인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최근 모바일 중심의 웹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비용'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10년 이상 경력의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로, 분야별 능력 있는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를 배정하여 각 고객사가 요구하는 홈페이지를 맞춤 제작할 수 있는 곳이다.


수많은 업종의 홈페이지 제작 경험으로 가장 기본적인 일반 기업사이트부터 모바일, 반응형 등 다양한 홈페이지 형태를 전문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특히나 '반응형 웹사이트'의 경우에는 생활 전반이 과거 PC 중심에서 모바일로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웹으로서 단순한 모바일을 넘어 테블릿PC, 데스크탑, 스마트폰등 다양한 기기에서의 동일한 사용경험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제 새로운 기기가 출시되어도 별도로 홈페이지를 재개발할 필요 없이 오랫동안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그러나 최근 많은 업체에서 제작하고 있는 기본 템플릿 방식의 홈페이지는 제작기간은 빠를지 몰라도 그만큼 디자인 퀄리티가 낮아 고객 만족도가 떨어지는 문제점이 있다. 반대로 디자인 퀄리티는 매우 좋지만 제작 비용이 높아 부담을 느끼는 고객도 적지 않다. 이에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사에 알맞은 템플릿과 맞춤형 디자인의 '반응형 웹사이트'를 제작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 이후 생길 수 있는 기능상의 하자나 간단한 수정사항에 대해서도 A/S기간(1년)을 보장하는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홈페이지 제작은 보험, 중고차, 펜션, 법무사, 학회, 병원, 학원, 쇼핑몰, 제조, 요식 등 업종을 불문하고 온라인 마케팅상 빠질 수 없는 중요한 항목인 만큼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으며 이번 할인이벤트의 경우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의 비용적인 면을 고려하였을 때 경제적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실력을 바탕으로 타 업계보다 훨씬 저렴하게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