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개설! 무료 혜택이 쏟아진다!

 

홈페이지개설 부담스러운 비용 때문에 망설이고 계신다면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의 쏟아지는 무료 헤택을 챙겨보세요.

신규 프로젝트 진행 시 도메인 1년 무료, 호스팅 1년 무료, 유지보수 1년 무료, 블로그 디자인 무료 제작,

블로그 초기 운영 무료 지원,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요청 무료 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왕이면 가장 저렴하게 하지만 퀄리티는 절대로 떨어지지 않게 개성있는 홈페이지개설 작업이 된다면 좋겠죠??

좋은 사업 파트너를 만나야 그 일이 실현될 것입니다.

잘만들어진 웹사이트는 좋은 홍보수단의 역할로 소비자에게 가장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고퀄리티의 홈페이지는 그 제작비용이 높습니다. 그렇다고 비용을 낮추면 그 품질이 떨어집니다.

AD에서 이런 고민을 한방에 해결할 저렴한 비용 + 고퀄리티 디자인을 합쳤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무료 서비스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홈페이지개설 전문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상공인 여러분의 최적화된 사업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좋은 가격에 높은 품질을 보장하는 가성비로 소비자를 달콤하게 유혹하는 웹사이트를 만들어 봅시다.

 

 

다 똑같은 디자인의 홈페이지개설은 그만!! 합리적인 가격에 개성을 담은 고퀄리티 디자인과 편리한 프로그램까지!!

소규모 웹사이트에서 대규모 웹사이트까지 맞춤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꼭~! 홈페이지개설 전문가인지 확인하세요.

기술력이 부족한 프리랜서에 맡겼다가, 신뢰성이 부족한 신생 업체에 맡겼다가 낭패 보기 십상입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설립 10년 이상의 튼튼한 회사입니다. 이미 수많은 거래처가 그 증거입니다.

 

홈페이지개설은 제작이 끝났다고 해서 끝이 아닙니다.

제작 마무리 후에도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방문자 수가 달라집니다. 이는 기업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소통이 활발한 홈페이지, 최신 게시글이 많은 홈페이지는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겠죠?

 

 

홈페이지개설을 얼마나 정확하고, 신속하게 하는지는 사전 기초 자료가 얼마나 잘 준비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구체적인 상담 과정에서 고객사와의 대화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와 직접 준비해주셔야할 자료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홈페이지개설 프로젝트의 설계와 기획이 진행됩니다. 사전 기초 자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개설 시 준비사항>

사업자등록증

회사소개, 인사말, 제품소개 등 카테고리에 따른 문구

관련 이미지

홈페이지 희망 디자인(참고사이트)

홈페이지 희망 컬러

희망 도메인 주소(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는 1년 도메인이 무료로 지원되니 미리 구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젠 온라인 시장의 필수가 되어버린 홈페이지개설을 위해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는 친구가 됩니다.

고객사와의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창의성과 혁신을 통해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하겠습니다.

오늘이 아닌 내일을 내다볼 수 있는 능력.. 전문가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홈페이지개설 전문가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는 약속드립니다.

1) 우리는 과도하게 거품이 낀 비용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2) 이유가 타당한 견적가를 제안 드립니다.

3) 고객사와의 약속을 철저하게 지킵니다.

4) 고객사의 웹사이트를 마치 내 가족처럼 여기며 정성껏 작업합니다.

 

홈페이지개설은 <에이디커뮤니케이션>으로 문의하세요~

http://www.ad-plus.kr/index.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