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제작

모바일쇼핑몰제작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모바일쇼핑몰제작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온라인 창업을 준비하고 계시나요?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활동에 제약을 받으며 온라인 쇼핑의 비중이 커진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이전에도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을 하고 있었습니다.

우리 주변에서도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분들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허나 그중 쇼핑몰로 큰돈을 벌고 성공한 사례는 찾아보기 힘든데요.
누구나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는 영역인 만큼 경쟁도 치열하기 때문입니다.

창업을 고려하신다면 모바일쇼핑몰제작의 퀄리티에 신경 써야 합니다.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멋진 디자인뿐만 아니라 유용한 기능까지 갖춰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이트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에 따라서 프로젝트 방향은 달라집니다.
이미 만들어진 완제품을 구매하는 게 아닌, 의뢰자가 요청하는 사항에 따라 맞춤형 개발 방식을 추천합니다.
그래야 퀄리티가 우수하며, 브랜드의 개성을 담을 수 있습니다.

취급하는 아이템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구매를 유도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결제까지는 쉽고, 단순하지만 탄탄한 시스템이 필요하겠죠.

모바일쇼핑몰제작을 준비하고 계시나요?
홈페이지의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상품 추천, 상품 비교, 상품 후기 등 
사용자들이 원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SNS 연동, 이메일 마케팅 등을 통해 사용자들과의 소통을 활발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에도 돋보이는 홈페이지들은 고객 경험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상품 사진과 설명이 상세하게 제공되며, 배송 및 교환/반품 정책이 명확하게 안내됩니다.
 
또한 고객 지원을 신속하게 처리하여 사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요소들이 돋보이는 모바일쇼핑몰제작 방법입니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사용자들이 결제를 쉽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신용카드 결제, 은행 이체, 페이팔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제공해야 합니다.

 



제품을 주문한 사용자들에게 제품을 신속하게 배송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배송비, 배송 소요 기간 등을 명확하게 안내해야 합니다.

고객 지원은 사용자들이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보다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위해 이메일, 채팅, 전화 등 다양한 연락 수단을 제공하여 보세요.
임대형과 독립형 쇼핑몰의 의미와 차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각 제작 방법별 장단점을 알고,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해 보세요.
또한 유의해야 할 점들을 알아보고 진짜 실력 있는 모바일쇼핑몰제작 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임대형이란?
쇼핑몰 구축을 위한 서버와 개발, 디자인 기능을 이미 갖추고 있는 서비스를 활용해 제작한 홈페이지입니다.
이용료 혹은 수수료를 납부한 뒤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식이 되겠죠.

독립형이란?
직접 홈페이지의 디자인, 개발을 실행해 자사몰을 구축한 쇼핑몰입니다.
자체적으로 보유한 인력을 활용하거나 외주를 맡겨 제작하는 방식입니다.

모바일쇼핑몰제작 업체 선택 시 독립형 개발 여부를 필히 확인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 모바일쇼핑몰제작 과정 ※

(1) 도메인 구매 
(2) 호스팅 or 쇼핑몰 솔루션 
(3) UI 기획
(4) GUI 디자인 
(5) 퍼블리싱 및 개발
(6) 쇼핑몰 제작 완료

탄탄한 기획을 통해서 홈페이지를 어떻게 구축할지 머릿속에 그려보세요.
디자인은 브랜드의 이미지나 정체성을 느끼게 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잡혀 있는지,
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어떻게 pc와 모바일에서 느껴지도록 표현할 수 있는가가 포인트입니다. 

 



초기 제작 비용뿐만 아니라 유지 비용까지 고려해 모바일쇼핑몰제작 방법을 찾아보세요.
유지 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는 양심 있는 업체를 선정하여 보세요.

초기 비용은 저렴하게 해준다고 해놓고, 관리비용을 과도히 청구하는 업체들을 피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데 있어 잦은 수정이 필요할 것 같다면 
년, 월 단위로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그렇지 않다면 건 바이 건 별로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유지보수 여부를 결정하여 보세요.

 



모바일쇼핑몰제작 시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이 도메인과 호스팅입니다.
도메인이 집 주소라면 호스팅은 집을 짓을 땅으로 이해하면 쉽습니다.
홈페이지의 규모에 따라 땅의 크기도 달라지겠죠?

회사에 대한 신뢰도가 관건이 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나날이 정보 분석도가 높아져 싸고, 좋은 상품들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주눅 들어서는 쇼핑몰을 운영할 수 없습니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서비스가 좋다면 단순 상품 판매가 아닌 
서비스를 판매하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된다면 가격이 싼 쇼핑몰보다 
종합적인 이익을 도모할 수 있는 쇼핑몰에 소비자는 매력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모바일쇼핑몰제작 시 상세페이지도 고려하여 보세요.
홈페이지의 기본 틀을 갖추는 것 외에도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상세페이지(상품 설명페이지)가 필요합니다.

상세페이지는 고객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잘 작성된 상세페이지는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 이 상품을 판매하고 싶으신가요? 그들의 필요와 관심사를 분석하여 보세요.
우리 상품의 장점을 어필해야 하며, 가격 경쟁력이 있어야 합니다.

 



회원가입 기능은 고객이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회원가입 시에는 이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해야 하며, 
회원가입 절차를 간소화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제 기능은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고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죠.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송조회 기능은 고객이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를 조회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배송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고객이 언제든지 자신의 주문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아직 모바일쇼핑몰제작 업체를 결정하지 못하였나요?
'에이디커뮤니케이션'과 상담하여 보세요.

다른 업체와의 견적비교에도 자신 있는 경험이 많은, 실력이 좋은 곳입니다.
단숨에 홍보를 하려고 생각하기보다 지속적이고 안정된 매출로 
이어질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을 구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실력 있는 업체와 함께 하여 보세요.
필요한 기능을 개발할 수 있고, 원하는 모습으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기능 등도 원하는 형태로 구축하여 드리겠습니다.

이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1566 - 8667 / 070 - 8785 - 8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