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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제작

의류쇼핑몰제작 설레는 첫출발을 위한 준비

의류쇼핑몰제작 설레는 첫출발을 위한 준비



의류쇼핑몰제작과 운영에 대한 팁을 공유하여 드리겠습니다.
어떤 컨셉의 의류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이신가요?
이미 런칭하였거나, 론칭을 준비 중이시라면 쇼핑몰도 필요합니다.

쇼핑몰의 퀄리티에 따라 브랜드의 이미지가 달라집니다.
이왕 운영할 사이트라면 경쟁사 보다 돋보이게,
관리가 편리하게 개발하는 것이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쇼핑몰을 만드는 목적은 무엇인가요?
주요 고객은 누구인가요?
목적과 타겟 고객층을 알려주세요.
그래야 그에 맞는 기획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탄탄한 기획 아래 의류쇼핑몰제작 프로젝트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기획을 바탕으로 쇼핑몰의 디자인, 상품 구성, 마케팅 전략 등을 수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0대, 20대, 30대, 40대를 겨냥한 브랜드인가요?
남성, 여성을 겨냥한 브랜드인가요?
사이트의 디자인은 간결하고 세련되어야겠죠.

그래야 오래도록 질리지 않습니다.
사이트의 컨셉을 너무 자주 바꾸는 것도 소비자에게 혼란을 야기시키는 행동입니다.

 



우리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의류쇼핑몰제작을 하세요.

가격 경쟁력 전략을, 고급화 전략을 기획할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의 컨셉이 무엇이냐에 따라 사이트의 모습도 달라지겠죠?

고객이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하는 것이 가장 기본입니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디자인을 제공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쇼핑하는 비율이 훨씬 높기 때문입니다.

 



처음부터 반응형으로 의류쇼핑몰제작을 하거나, 피씨와 모바일 버전의
사이트를 각각 구축해야 합니다. 작은 화면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도
상품을 찾고, 둘러보고, 결제하기에 불편함이 없어야겠죠?

상품 사진은 고화질로 준비하세요.
고객이 상품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모델을 함께 촬영하여 착용샷을 제공한다면 더욱 좋습니다.

아직 여건이 되지 않는다면 상세페이지의 디자인이라고 더 신경 써 보세요.

 



배송은 빠르고 정확하게 이루어져야 하며, 고객 서비스는 친절하고 신속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잘 만든 의류쇼핑몰제작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재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어떤 온라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계시나요?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해줄 사이트를 구축해 보세요.

사이트의 퀄리티가 좋아야 같은 광고비를 들여도 효과가 더 좋습니다.
SNS 마케팅, 키워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방법이 있습니다.

 



의류쇼핑몰제작에 더 어울리는 컨셉은 무엇일까요?

오피스룩이라면 현대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색상이 어울립니다.

전통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부드러운 브라운, 베이지, 골드 등의 색상이 어울립니다.

캐주얼룩이라면 편안하고 친근한 느낌의 디자인은 어떨까요?
블루, 그린, 오렌지 등의 색상이 어울립니다.

 



의류쇼핑몰제작의 목적과 타겟 고객층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해 보세요.
계절이나 시즌에 따라 디자인을 변경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기업은 물론 개인까지 진입장벽이 낮은 편에 속하는 온라인 창업이기에
쇼핑몰을 통해 창업을 꿈꾸는 사람도 늘고 있습니다.

온라인 사이트는 매장을 인터넷에 그대로 옮겨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 매장을 가지고 영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섬세히 신경 쓸 것이 많습니다.


 



의류쇼핑몰 분야는 특히나 경쟁이 더 치열합니다.
하여 쇼핑몰의 퀄리티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데요.

사이트를 만들어 운영하고자 한다면 다양한 요소들에 대해 면밀히 파악한 뒤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주력하는 상품은 무엇인가요?
강조하고 싶은 경쟁력은 무엇인가요?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활용하여 세련된 느낌을 주고, 
상품 사진을 고화질로 제공하여 제품의 품질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라고 들어 보셨나요?
상세페이지는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단계입니다.

따라서 이미지, 상품 설명, 구매 후기 등이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상세한 상품 스펙을 제공해 체류 시간을 늘리고, 
다양한 코디 컷을 통한 묶음배송이나 적립금 제공으로 
긍정적인 구매후기를 유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철저한 사전준비를 거쳐 의류쇼핑몰제작을 마무리했다면 끝일까요?
아닙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사이트를 아무리 잘 만들었다 해도 운영을 제대로 못 한다면 무용지물이 됩니다.

 



그래서 관리가 편리한 의류쇼핑몰제작이 필요합니다.

매출을 발생시키기 위한 결제시스템을 잘 갖춰야 합니다.
사이트 이용에 대한 질문이나 불만이 있는 경우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고객 지원시스템도 구축해야겠죠?

경쟁에서 돋보이는 고유한 개성을 가진 사이트를 만들어 보세요.
좋은 도메인을 선정하여 보세요.

좋은 도메인을 선점하면 잠재고객에게 방문 유도가 수월해질 수 있습니다.
브랜드 네임이 포함된 도메인은 어떨까요?
다른 업체에서 사용하는 도메인을 중복 사용할 수 없으니 미리 사용 가능한지 검토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의류쇼핑몰제작 방법이 궁금하세요?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을 찾아주세요.
다양한 상품 군의 프로젝트 개발 경험이 다수입니다.

초기 디자인 컨셉부터 도메인 선정, 상세페이지 제작까지.
사용자 경험을 중시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사이트를 현실로 구현해 냅니다.
같은 상품을 파는 사이트라도 왠지 더 좋아 보이는 쇼핑몰들이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보다 정확한 비용, 기간, 유지관리 서비스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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