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15)
가산홈페이지제작은 AD커뮤니케이션에서 제대로 하세요~ 가산홈페이지제작은 AD커뮤니케이션에서 제대로 하세요~ 안녕하세요~ AD커뮤니케이션 블로그 지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첫눈이 온다고 하네요~ 시간 정말 빠른거 같아요! 오늘은 다름 아닌 가산홈페이지제작 업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홈페이지제작 의뢰 시에 주의할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스타트업으로 기업의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는 분들은 꼭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기업의 얼굴이라고 불리는 홈페이지제작 기업에게 있어서 단 한번의 제작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번에 홈페이지제작이 잘 이루어지지 않게 되면 나중에 시간과 비용을 들여 다시한번 제작을 해야하니, 한번 제작하는 김에 제대로 제작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가산홈페이지제작업체..
반응형홈페이지제작은 경험과 기술 갖춘 AD커뮤니케이션에서! 반응형홈페이지제작은 경험과 기술을 갖춘 AD커뮤니케이션에서! 반응형홈페이지제작 전문업체 AD커뮤니케이션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은 반응형홈페이지제작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홈페이지제작 사실 AD커뮤니케이션으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매우 많아지셨고 이전보다 문의량도 증가했습니다! 그만큼 요즘 기업들은 반응형홈페이지제작에 대해서 관심도 많고 제작을 많이 한다는 것이겠죠! 반응형홈페이지제작은 다른 홈페이지제작 유형보다 매우 효율적인 제작 기술입니다. 오늘은 반응형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홈페이지란 무엇일까요? 반응형홈페이지란 하나의 웹사이트이지만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접속이 가능한 홈페이지입니다. 반응형홈페이지가 디바이스의 가로, 세로 즉 크기에 따라..
모바일웹제작 포트폴리오 다수 보유하고 있는 AD커뮤니케이션! 모바일웹제작 포트폴리오 다수 보유하고 있는 AD커뮤니케이션! 안녕하세요 AD커뮤니케이션 블로그 지기입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이다 보니 모바일웹제작을 다들 시도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실제로 제작업체에 맡겨보면 말도 안되는 높은 가격에 낮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내놓는 곳이 수두룩합니다. 그 반대로는 무료로 제작을 해준다고 하여 맡겼더니 너무 낮은 퀄리티라서 다시 수정해야 하는데에 비용이 배로 더 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업체들인데요.. 이런 말도 안되는 업체와 다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퀄리티를 약속해드리는 곳은 바로 여기 AD커뮤니케이션입니다. 사실 기존 업체에서는 모바일웹제작시 걸리는 기간은 평균 4주, 길게는 두달정도 걸립니다. 이렇게 오랜..
의정부홈페이지제작 대형업체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 의정부홈페이지제작 대형업체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 안녕하세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블로그 지기 입니다! 벌써 한주가 마무리 되어 가고 있네요~ 눈 만 뜨면 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리는거 같아요! 오늘은 의정부홈페이지제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사실 요즘 홈페이지제작의 중요성이 매우 커지고 있습니다. 시대가 시대이다 보니 이전에는 약 몇년 전까지만 해도 피시만 사용하던 시대가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순으로 점점 광범위 해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없던 시절은 없었지만 스마트시대가 되어 가면서 홈페이지의 중요성은 더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은 같은 분야에서 경쟁 할 수 있을정도의 퀄리티로 제작이 되어야하며, 기업의 분위기와 이미지를 충분히 확립시킬 수 있도록 제작이 되어야만 할 것입니다! ..
용산홈페이지제작 AD커뮤니케이션이 잘해요~ 용산홈페이지제작 AD커뮤니케이션이 잘해요~ 안녕하세요~ AD커뮤니케이션 블로그 지기가 인사드립니다~ 요즘 온라인의 규모가 매우 커지고 있습니다. 몇년전만 해도 온라인시대다, 무슨 시대다 했는데 그런 말들이 덮어지기도 전에 이미 도입된 온라인 시대.. 온라인이 커지면서 온라인창업, 온라인홍보, 온라인마케팅 등등 온라인 관련 업무들에 대한 업체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 중 매출을 극대화 하기에 좋은 홈페이지제작은 많은 기업들이 열을 올리며 제작하기를 서두르고 있습니다. 기업이라면 하나쯤 있는홈페이지. 요즘 기업들은 다 똑같지 않고 퀄리티면 퀄리티 트렌드면 트렌드 빠지지 않는 홈페이지를 제작하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신트렌드를 반영한 높은 퀄리티로 홈페이지제작에 만족을 드리고 있는 용산홈..
부천웹에이전시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곳! 부천웹에이전시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부천웹에이전시 AD커뮤니케이션 블로그 지기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부천웹에이전시 관련하여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의 웹에이전시란 기업에게 있어서 빠질 수 없고 빼놓으면서 기업의 성장을 바라보기는 힘듭니다. 무선인터넷 시대. 스마트폰으로 모든걸 해결하는 이시대에 웹사용 없이 기업의 성공을 바라보기는 매우 힘들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기업들은 웹에이전시를 파트너로 삼고 성장을 이어나가곤 합니다. 이때에 웹에이전시의 중요성을 아는 기업들은 웹에이전시를 선정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잘모르는 경우가 많아 선정하기는 매우 힘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웹에이전시 선정 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웹에이전시라 함은 대부분 홈페이지제작,..
부평웹에이전시 고르기? AD커뮤니케이션 선택하세요! 부평웹에이전시 고르기? AD커뮤니케이션 선택하세요! 안녕하세요~ AD커뮤니케이션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은 부평웹에이전시에 관련하여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지금 부평에서 웹에이전시를 구하시는 분들은 이 포스팅에 집중해주세요! 지금 웹에이전시 선정으로 고민하고 계신다고요? 웹에이전시를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쉽게 선정하기도 어렵고 그러다보면 답답한 상황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다 똑같아 보이고 똑같은 말만.. 다 자신있고 잘 한다는 말만 많이 하는 웹에이전시 맞는말이지만 제일 잘 선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웹에이전시를 선정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업에게 있어 웹에이전시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실 큰 대기업, 중견기업의 경우에는 이미 내부에 웹에이전시와 같..
인천홈페이지제작업체 AD커뮤니케이션에서 함께! 인천홈페이지제작업체 AD커뮤니케이션에서 함께! 안녕하세요~ AD커뮤니케이션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인천홈페이지제작업체에 관련하여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기업이 인천에 있고, 홈페이지제작을 염두에 두고 계신다면 이 포스팅을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제작은 참 중요합니다. 기업의 첫 걸음, 얼굴이 홈페이지제작이라고 불립니다. 홈페이지제작으로 인하여 기업의 분위기와 이미지가 결정되는 것 다들 잘 아시고 계실겁니다. 그러므로 우리기업과 잘 맞는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는 인천홈페이지제작업체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유형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간단하고 쉽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먼저는 반응형홈페이지, 맞춤형홈페이지, 템플릿형홈페이지 총 3가지로 분리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