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제작/반응형

반응형홈페이지만드는곳 에이디커뮤니케이션만 믿어요!

 

모바일웹, PC홈페이지 따로 만들지 마세요. 반응형홈페이지만드는곳 에이디커뮤니케이션과 함께라면 하나면 충분합니다.

모든 기기에서 사용자 화면 및 관리자 화면 모두 100% 최적화 되는 '반응형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사용 관리 구성이 용이한 웹사이트를 만들어 합당한 비용과 확실한 사후 관리를 해드립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의 웹사이트를 사용하면 작업자에게 아쉬운 부탁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무실, 집, 거리 어디에서도 PC나 스마트폰을 열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웹표준, 웹접근성, 개인정보보호, HTML5, CSS3 등 최신 기술이 제대로 적용되어야 합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의 웹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웹접근성 지침과 요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웹접근성을 방해하는 이미지 및 플래시는 과감히 배제하고 CSS로 디자인을 하는 등 시인성을 대폭 개선합니다.

 

반응형홈페이지만드는곳은 무엇보다 제작 비용에 다한 부담이 적어야겠죠?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는 다양한 조건을 만족하면서도 의뢰사의 요구대로 맞춰드립니다.

제대로된 반응형홈페이지만드는곳에 의뢰하시면 1년이 지나도 시대에 뒤지지 않게 변함이 없어야 합니다.

반응형이라 시간이 흘러도 스타일이 구식화되지 않을 겁니다.

 

 

만일에 있어 추후 웹사이트를 새롭게 리뉴얼하거나 업데이트하고 싶은 내용이 생기더라도 유지보수 서비스를 통해

무상으로 혹은 가장 저렴하게 추가 작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홈페이지만드는곳 제대로 알아보세요!

개인 또는 기업의 평생 이력을 관리합니다. 모든 브라우저(파이어폭스, 사파리, 크롬, 익스플로러 등)와 모든 기기

(PC와이드, PC일반,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에 최적화되어 보여집니다.

 

누구나, 어디서나, 모든 기기에서 쉽게 관리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웹 구축 방법입니다.

다양한 모니터의 스마트폰이나 PC가 출시되는 시대에 고정된 웹은 사용성이나 제작 비용면에서 한계를 보입니다.

수많은 스크린에 맞는 웹을 모두 만든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매우 무리입니다.

 

반응형홈페이지만드는곳과 함께 하시면 이런 고민에서 벗어나 어떤 미디어에서도 최적화된 상태의 웹을 유지할 수 있을겁니다. 아직도 PC홈페이지와 모바일웹을 따로 구성하는 수고를 하십니까?

 

 

물론 모바일웹사이트를 따로 만들게 되면 스마트폰에서는 최적화된 화면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PC홈페이지 내용중 일부만이 담길수도 있습니다. 별도로 작업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있습니다.

반응형홈페이지만드는곳에 맡기신다면 PC홈페이지와 모바일웹사이트의 컨텐츠의 차이가 사라집니다.

 

가정에서나 사무실에서나 출장중에나 여행중에나 언제 어디서나 관리자 모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걷다 좋은 풍경을 만나면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바로 홈페이지에 올릴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스크린에 최적화되어 있어 시인성이 좋을 것입니다.

 

반응형홈페이지만드는곳을 찾고 계시다면 에이디커뮤니케이션으로 연락주세요.

다양한 업종의 웹사이트 제작 경험으로 귀사의 업무를 최대로 보좌하겠습니다.

 

 

한개의 웹사이트로는 턱 없이 부족하다? 멀티 웹사이트가 필요한 때입니다.

1개의 웹사이트로 방대한 자료를 관리하면서 홍보한다는 것은 무리가 따릅니다.

매일 똑같은 내용의 웹사이트를 보여준다는 것 역시 다양한 고객층을 무시하는 일이 될수도 있습니다.

기능이 아무리 우수하더라도 관리가, 운영이 불편하고 어렵게 느껴진다면 좋은 웹은 아닙니다.

 

웹사이트 한번 쓰고 말거 아니시죠? 그만큼 정성스러운 작업이 필요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무엇이든 반응형홈페이지만드는곳에 물어보세요~

 

 

반응형홈페이지만드는곳은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을 찾아주세요!

http://www.ad-plu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