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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제작/웹

웹홈페이지제작 홍보에 도움이 될까요?

웹홈페이지제작 홍보에 도움이 될까요?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매체를 활용해 홍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SNS 매체와는 별도로 웹사이트를 운영하여 보세요.
이 2가지를 같이 운영하는 것이 가장 베스트입니다.

SNS보다 웹사이트를 신뢰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웹사이트는 기업이나 단체가 직접 운영하는 공식적인 채널이기 때문에, 정보의 신뢰성이 더 높습니다. 

무엇보다 웹사이트는 검색엔진(네이버/구글/다음)을 통해 쉽게 노출할 수 있습니다.
관련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잘 노출될 수 있도록 웹홈페이지제작을 준비해 보세요.



웹홈페이지제작을 준비해 보세요.
전문적인 스킬로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일은 전문가에게 맡길 수 있지만, 
내가 정확히 어떤 디자인과 프로그램을 구현해주길 원하는지 명확히 전달해야 합니다.

아무리 못해도 참고사이트와 사이트맵 정도는 미리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참고사이트란 벤치마킹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맵이란 카테고리 메뉴(대/소메뉴) 구성입니다.

물론 모든 내용을 완벽히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서브 메뉴의 부족한 콘텐츠들은 내부적으로 검토해 하나씩 전달하면 됩니다.

가장 먼저 레이아웃(구성)을 잡고 메인 시안 디자인을 뽑아야 하니 
평소 눈 여겨 보셨던 참고사이트를 알려주시는 것 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웹홈페이지제작 시 B2B와 B2C 기업의 차이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기업과 기업간의 비즈니스를 뜻하는 B2B라면 모바일보다는 
PC 버전에 초점을 두고 디자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B2B 기업의 담당자 분들은 업무 시간에 컴퓨터를 통해 회사를 
서칭해 웹사이트를 방문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B2C라면 모바일에 초점을 두고 디자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은 모바일 사용자가 워낙 많기 때문에 모바일 사용성 체크는 필수입니다.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의 웹사이트를 따로 두지 않는 반응형 홈페이지도 있습니다.
사용자의 기기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이 반응하는 웹사이트입니다.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성이 큰 장점이기에 추후 웹사이트의 규모가 커지거나 
사용자 수가 증가할 때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 겁니다.
단 기기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이 조정되기 때문에, 디자인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웹홈페이지제작 시 어떤 유형을 선택하시겠나요?

웹사이트를 템플릿으로 제작하는 것과 주문 제작하는 것의 차이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왜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돈과 비용을 들여서라도 주문형 제작을 하려는 걸까요?

물론 템플릿을 사용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이미 만들어진 디자인을 사용하기 때문에 개발 비용이 낮습니다.
또한 템플릿은 미리 만들어져 있어 빠르게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문형 제작을 선호하는 이유는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처음부터 끝까지 맞춤형으로 작업하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퀄리티가 훨씬 만족스럽다는 것입니다.

템플릿이나 빌더형 웹사이트는 일반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 특정 요구 사항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하기 어렵습니다.

무엇보다 템플릿은 다른 사용자들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독창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어디선가 본듯한 비슷한 모습의 웹사이트들. 
템플릿일 가능성이 큽니다.

개성 있게 웹홈페이지제작을 고려하여 보세요.



웹홈페이지제작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정부지원 사업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브랜딩을 위해 홍보물, 온라인 웹사이트 등 디자인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그래서 요즘 디자인 지원 사업에 대해 관심을 갖는 분들이 상당합니다.
인력이나 자본이 부족한 소상공인, 중소기업의 입장에서는 다양한 지원사업이나
수출바우처 선정이 정말 큰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이런 사업들은 주로 중소기업 수출 역량을 강화하고 미래가

 유망한 강소기업들을 도와주기 위해서 진행하게 되는데요. 
여러 가지 정부지원 사업이 있으니 이를 고려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경쟁 업체와 웹사이트의 모습을 비교하여 보세요.
겉으로 보이는 디자인부터 내부 기능적인 요소까지 비교하여 보세요.

경쟁 업체보다 더 나은, 좋은 프로그램 능이나 디자인을 갖추고 있을 때 우위에 설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처음 웹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느끼는 첫인상은 매우 중요합니다.
 
다양한 기기(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에서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반응형 디자인은 필수적입니다.
빠른 로딩 시간, 최적화된 이미지 및 코드, 안정적인 서버 성능 등은 사용자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콘텐츠가 방문자에게 유용하고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웹사이트는 한 번 쓰이고 말 도구가 아닙니다.
한 번 만들어 오래도록 안정적으로 운영할 웹홈페이지제작 방법을 알아보세요.

사업을 확장하는데 함께해 나갈 중요한 온라인 매체로써 꾸준하고 안정적인 사후관리가 필수입니다.
웹사이트 운영 도중 사업 내용이 추가되거나 기존 내용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혁을 추가하거나 특별한 상황이 생겼을 때 팝업창으로 공지할 수도 있습니다.

갑자기 웹사이트가 닫히는 일이 없도록 늘 활성화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사후관리에 용이하도록 꾸준히 연락될 만한 안정적인 업체와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웹홈페이지제작이 가능한 곳과 협력하여 보세요.
어느 곳에 맡기던 중요한 것은 그들의 실력과 책임감입니다.

그 동안의 작업물인 포트폴리오를 둘러보세요.
포트폴리오를 통해서 확인해야 할 부분은 디자인 스타일, 개발 스타일, 

컨텐츠 및 메뉴 배치와 사용자 흐름도 등을 꼼꼼히 살펴야 합니다.

지나치게 현란하지는 않은지, 기능상 오류는 없는지, 방문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설계되었는지를 확인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결국 포트폴리오는 제작사가 나의 요구사항을 얼마만큼 잘 소화해 줄 수 있는지를 파악해 볼 수 있는 자료입니다.



오래 전 만든 웹사이트는 보안 취약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신 보안 업데이트가 반영된 새로운 시스템으로 변경이 필요합니다.

과거에는 모바일(스마트폰) 사용자가 적었을 수 있지만, 
현재는 대부분의 사용자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합니다. 
모바일 최적화를 위해 변경을 고려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관리를 맡기고 있는 업체의 어떤 서비스가 마음에 안 드시나요?
웹홈페이지제작 업체 변경으로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경험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게 웹홈페이지제작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문의하여 주세요.
다양한 클라이언트와의 프로젝트를 통해 경험을 쌓았습니다.
 
"업체가 너무 많아서 어디를 골라야 할지 모르겠네"
"자기 업체가 가장 잘한다고 서로 광고하니까 난감하네"
"나 대신 알아서 잘해주는 업체는 어디 없을까"

아는 것도 없고, 검색해보면 또 업체는 너무 많아서 막막하셨죠?
이에 대해 궁금한 내용은 무엇이든 연락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66-8667

070-8785-8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