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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제작/웹

설비홈페이지제작 방법!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설비홈페이지제작 방법!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기업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수많은 비용을 들여 홍보를 진행합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오픈마켓 등 여러 채널이 있지만 고객은 
브랜드나 제품에 궁금하게 되면 기업의 홈페이지를 검색하고 찾습니다.

하니 기업 홈페이지의 퀄리티가 전반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막대한 영향을 끼칠 수 밖에 없습니다.
방문한 웹사이트의 디자인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간단한 정보만 있다면 고객은 실망할지도 모릅니다.

설비홈페이지제작을 이왕 만들기로 결심하신 거 제대로 시작하여 보세요.
기업 홈페이지는 온라인 홍보 시작 채널로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

 


 
너무 급하지 않게 차근차근 알아보세요.
급한 마음에 섣부른 선택이 설비홈페이지제작을 망칠 수 있습니다.

어떤 홈페이지를 만들든 첫 단추가 정말 중요합니다.
디자인 컨셉은 어떻게 정할 것이며, 카테고리 분류는 어떻게 할지 상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미리 참고할 만한 웹사이트를 전달하면 좋습니다.
즉, 작업자에게 래퍼런스 웹사이트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어떤 디자인 컨셉을 원하시나요?
생각해두신 컨셉이 있다고 하여도 이를 말로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카테고리 분류 등 필요한 사항들을 말로 전달하는 것보다는 직접 보여주는 것이 이해도가 빠를 겁니다.

 


 
설비홈페이지제작 시 어떤 디자인 스타일이 어울릴까요?
선호하는 이미지나 컬러가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업체의 이미지와 브랜드를 고려한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설비 사진과 설명을 명확하게 제시해야 합니다.
설비의 장점과 특징을 강조하는 레이아웃이 좋겠습니다.
사용자 경험을 고려하여 사용이 편리한 UI/UX를 적용해야 합니다.

※ UI : 사용자 인터페이스 
※ UX : 사용자 경험

 


 
설비홈페이지제작 시 어떤 메뉴구성이 좋을까요?
디자인 컨셉은 어떻게 할지, 페이지 구성은, 페이지 내용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다른 기업/브랜드의 홈페이지를 직접 둘러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단점은 제외하고 장점만을 흡수하세요.
홈페이지는 한 번 만들면 5년이고 10년이고 장기간 사용을 목표로 합니다.

최신 트랜드의 멋진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운영할 수 있습니다.
하여 장기간 원활한 운영을 위해서는 초기 개발뿐만 아니라 유지보수도 꼼꼼히 체크해야 합니다.

 


 
종이 신문을 볼 때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어디인가요?
바로 윗 부분인 헤드라인일 것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이 헤드라인의 역할을 메인 페이지가 담당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윗부분을 Above The Fold 라고 하며, 
스크롤을 내려 보이는 부분을 Below The Fold 라고 합니다.

우리 기업을 간략히 소개할 헤드라인 문구를 작성해 보세요.
가장 중요한 핵심 내용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해야 할 것입니다.
설비홈페이지제작 시 어떤 레이아웃(구성)이 가장 효과적인 배치가 될지 고민이 필요합니다.

 


 
무조건 저렴한 설비홈페이지제작을 찾으신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어떤 홈페이지를 둘러보는데 왠지 비슷비슷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면 임대형/스킨형/탬플릿형 사이트였을 겁니다.

미리 만들어둔 틀에 콘텐츠만 분야에 끼워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런 유형들은 
아무래도 퀄리티가 떨어지니 만족도도 떨어집니다. 아무리 싼 비용이라도 돈은 돈대로, 
시간은 시간대로 낭비할 수 있으니 처음부터 제대로, 초기 기획부터 차근차근 
쌓아나가는 독립형/맞춤형/기획형 홈페이지를 추천합니다.

 


 
업종에 따라 필요한 디자인과 프로그램을 구축해야 합니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디자인하여 보세요.

디자인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유용한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업종에 마다 어울리는 디자인, 선호하는 스타일이 있습니다.

최신 디자인 스타일은 무엇인지 유행을 점검해 보기도 해야겠죠.
너무 유행만을 좇지 안되, 트랜드에도 뒤쳐져선 안 될 겁니다.

프로그램도 마찬가지입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것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보세요.

 


 
필요한 자료를 미리 어느 정도 준비해 둔다면 설비홈페이지제작이 더욱 수월해질 것입니다.
모든 자료를 완벽히 준비할 필요는 기초자료 정도는 모아보세요.
프로젝트 의뢰 시 꼭 필요한 기초자료가 있습니다.

[기초자료]
- 업체명/사이트명/대표자명/사업자번호/이메일/주소 등 기본정보
- 기존도메인 또는 희망도메인 주소
- 제작 타입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정보
- 벤치마킹 사이트
- 사이트맵
- 페이지 상세내용

 


 
요즘 웹사이트들은 대다수 반응형으로 만들어집니다.
설비홈페이지제작 시 최신 기술의 반응형 웹사이트를 보급하여 주는지 확인해 보세요.

PC,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환경을 지원하는 최신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기 개발뿐만 아니라 안정된 온라인 비즈니스 환경을 지원받을 수 있다면 최고입니다.

경제침체 극복을 위한 온라인 홍보 및 마케팅 경쟁력을 향상해 보세요.
반응형 기술에 기반한 사이트 운영은 유지보수 등 편의성이 높습니다.
임대형이 아닌 독립형 사이트로 이후 기능확장 및 서버이전이 자유로워야 합니다.

 


 
반응형 웹은 나중에 페이지 내용을 추가하거나, 수정할 때도 PC용/모바일용 두 번의 
수정을 거칠 필요 없이 하나의 페이지만 수정하면 되기에 더 편리합니다.

설비홈페이지제작을 기획하신다면 유지관리가 더 편리한 반응형 웹은 어떨까요?
모바일용 사이트를 별도 제작하든, 반응형 웹으로 한 번에 제작하든 꼭 준비하여 보세요.

작은 화면에서의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는 사용자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우리 기업의 개성을 내는 웹사이트로 보다 높은 퀄리티와 전문성을 갖춰보세요.
적어도 경쟁사보다는 돋보이는 퀄리티여야 하지 않을까요?

 


 
설비홈페이지제작에 대한 모든 궁금증은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게 문의하여 주세요.
최신 트렌드인 반응형 웹에 독립형인 사이트를 제작해주는 웹 에이전시입니다.

17년 이상의 노하우를 갖췄습니다.
분야에 딱 맞는 특화된 웹사이트를 제안하여 드리겠습니다.

완성 후 사이트 등록, 키워드 광고, 유지관리 서비스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부담 없이 상담하여 보시고 시원한 해결책을 제안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언제든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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