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제작/웹

마케팅홈페이지제작은 경험이 많은 곳에서

마케팅홈페이지제작은 경험이 많은 곳에서



홈페이지는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수단이 아닙니다.
마케팅에 진짜 효과적인 홈페이지를 구축해 보세요.
적절한 디자인과 콘텐츠로 우리 기업만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표현하는 매체입니다.

단순히 비용적인 부분만 고려하기보다 제공하는 서비스와 전문성, 고객 서비스에 대해서도 고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하면 마케팅홈페이지제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을까요?

불특정 고객들에게 첫인상을 좋게 만들어야 합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유용한 기능이 필요합니다.
콘텐츠는 우리 기업이 어떤 사업에 특화되어 있는지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케팅홈페이지제작 완성 후의 미래의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어떤 디자인 콘셉트를 선호하시나요?
어떤 기능을 개발하길 원하시나요?

우리 기업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뒷받침할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이 필요합니다.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온라인 매체입니다.
기업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잘 이해하고 표현해 낼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됩니다.

잘 만든 홈페이지는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디자인의 세부 요소들인 색상, 폰트 레이아웃도 전체 이미지와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마케팅홈페이지제작이 필요하시다면 차근차근 준비해 보세요.
무엇을 강조해야 할지 명확히 결정한다면 홈페이지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잘 만든 홈페이지 하나로 유입률이 늘어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겁니다.

< 준비 자료 >
- 기초 자료(사업자 관련 서류 항목)
- 도메인(홈페이지를 가장 잘 표현할 주소)
- 제작 목적(고객유치, 사업홍보, 제품판매 등)
- 참고사이트(유사업종이나 경쟁사의 홈페이지)

 



마케팅홈페이지제작 시 어떤 구성이 좋을까요?

회사소개, 경영이념, 조직도, 제조기술, 포트폴리오, 제품소개, 고객센터 등 필요한 사이트맵을 구상하여 보세요.
최고의 기술과 최고의 품질로 우리 회사가 어떤 일을 하는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용자들의 목적을 빠르게 이행시켜줘야 할 것입니다.
다양한 사례를 보여주고 궁금한 사항은 손쉽게 물어볼 수 있도록 구성할 필요가 있겠죠?

< 사이트맵 >
- 기업소개
- 주요업무
- 시공사진
- 온라인견적/방문견적 신청
- 고객지원

 



마케팅홈페이지제작은 반응형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브라우저와 다양한 디바이스에 구애받지 않는 최상의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트랜드만큼 디바이스의 크기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은 다양해진 디바이스에 반응하는 사이트로, 
화면의 크기나 해상도가 다른 기기에도 유동적으로 반응하여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레이아웃 혹은 디자인이 자동으로 변합니다.

반응형 기술이 없었던 예전에는 PC용과 모바일용을 별도로 제작하였습니다.
이미지나 프로그램을 디바이스 별로 각각 제작해야 하니 
제작 기간도, 비용도 늘어날 수 밖에 없었는데요.

하지만 이제 반응형 기술로 하나의 사이트에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방식으로 
작업되기 때문에 제작 기간과 비용을 단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 회사가 진행하는 사업, 활동들이 효과적으로 알려지지가 않는다면 
아무리 좋더라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없을 겁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홍보가 진행되기 위한 준비를 마쳐야 합니다.
아직 제대로 된 홈페이지를 운영해본 경험이 없으시다면 그 시작이 막막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마케팅홈페이지제작 사례를 살펴봄으로써 어느 정도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참고사이트를 몇 가지 골라 보세요.

여러 업체의 견적을 비교해 본다면 합당한 금액을 알 수 있게 됩니다.
너무 싸도, 비싸도 걱정인 프로젝트인 만큼 평균적인 금액 내에서 
가장 멋진 퀄리티로 만들 방법을 강구해야 합니다.

 



지금 우리는 엄청난 변화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트랜드의 변화는 더욱 빠르게 흘러가고 있죠.

하여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 속에서 우리 회사에게 필요로 하고,
마케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쉽게, 
그리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 회사만의 디자인, 특색 있는 메뉴, 다양한 정보 전달,
온라인 상담 및 예약 서비스 등 아직도 많은 부분이 홈페이지를 통해 
전달하고 소통하는 것이 효과적인 것이 사실입니다.

아직 운영 중인 사이트가 없다면 본격적으로 마케팅홈페이지제작을 함께 준비하여 볼까요?

 



홈페이지는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50만 원, 100만 원, 200만 원 상한선을 먼저 결정하신 후 업체를 알아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예산을 세워보세요. 마케팅홈페이지제작의 커트라인을 정해 보세요.

저렴한 비용만 보고 초보 또는 외주 디자이너에게 맡겼다가는 실망스러운 결과물을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쌀수록 디자인 퀄리티는 낮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퀄리티 낮은 홈페이지로 마케팅 활동을 해 봤자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오히려 기업의 이미지가 훼손되기도 합니다.
누가 어떻게 홈페이지를 만드나 집중해야 합니다.

 



마케팅홈페이지제작 후 다 끝난 게 아닙니다.
검색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구글 등 웹마스터 도구로 등록하여야 합니다.

네이버 : https://searchadvisor.naver.com
구글 : https://search.google.com/search-console/about?hl=ko 

등록을 직접 하기 어렵다면 신청하세요.
통상적으로 사이트 등록 역시 제작 업체에서 동의 하에 대행으로 등록해주기도 합니다.

 



홈페이지라는 단어만 검색해도 생각보다 더 많은 업체들이 나옵니다.
그래서 더욱 신중하게 마케팅홈페이지제작 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참고사이트가 정해졌다면 전문가에게 구체적인 견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여러 업체의 견적을 꼼꼼하게 비교해 보세요.

Q. 마케팅 홈페이지 전문 업체는 없을까?
Q. 예산은 얼마로 잡아야 할까?
Q. 신규 오픈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모든 질문에 답해드리겠습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이 다른 웹 에이전시와 차별성을 두는 요소는 그동안의 제작 이력, 즉 포트폴리오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마케팅홈페이지제작 사례를 참고하여 보세요.
16년 이상 쌓아온 결과물들은 최적의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은 물론 더 나은 방향을 끊임없이 제안드리며,
수많은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자체 전문 팀이 있어 제작 후 유지관리까지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제작 완료 이후 포털사이트 등록, 문구 및 이미지 수정 등 
크고 작은 유지보수 사항을 빠른 피드백으로 대응하고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궁금한 점은 무엇이든 문의하여 주세요.
초기 기획부터 마케팅 방법까지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66-8667

070-8785-8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