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홈페이지제작 다양한 사례를 참고하여 보세요!

반응형홈페이지제작 다양한 사례를 참고하여 보세요!



비대면의 시대가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만큼 비대면적인 요소들도 빠르게 자리 잡았습니다.
반응형홈페이지제작도 그중 하나인데요.
옛날 기업의 얼굴은 간판이었지만 현재 기업의 얼굴은 홈페이지입니다.

아직 홈페이지가 없다면 잘 정돈된 온라인 매체를 만들어 보세요.
간판처럼 대문에 걸어두는 것이 아닌 폼(form)을 적용시킨 페이지를 통해 
방문자 중 잠재고객에게 영업할 수 있습니다.

즉 홈페이지는 온라인에서 쉬지 않고 우리만을 위해 일하는 영업사원인 셈입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하자마자 보여지는 메인 페이지에서는 기업의 발전적이며, 
창조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켜야 합니다. 상단에는 로고, 대메뉴 그리고 연락처가 
보여지며 중앙에는 기업의 슬로건이 슬라이드 모션 등을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대메뉴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게 되면 소메뉴들이 펼쳐지고, 
우측상단의 메뉴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화면 가득 메뉴들이 나오게 됩니다.

서브페이지에는 CEO 인사말과 회사소개, 조직도 등의 소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사말에서는 CEO의 인사말과 경영마인드 그리고 회사의 슬로건을 코딩으로 디자인하여 제작합니다.
회사소개와 조직도는 표와 텍스트들을 시각화와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시켜 제작합니다.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SNS를 통해 개인적인 차원에서도, 기업 차원에서도 
반응형홈페이지제작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와 브랜딩이 요구되는 시대입니다.

이제는 대부분의 상담/구매가 온라인상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유용한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세요.

홈페이지를 통해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 분들의 대표적인 홍보 수단으로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든 홈페이지는 필수이기 때문입니다.
기술이 없어 직접 사이트를 제작할 능력이 없다면 전문가에게 작업을 의뢰하게 됩니다.
 

 

 


그러나 전문가에게 모든 걸 다 맡긴다고만 생각하기 쉬운데요.
해당 업체가 어떤 곳인지, 어떤 과정으로 작업이 진행되는지 정도는 인지가 필요합니다.
각 과정별로 더 자사의 콘셉트를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 기업에 대해 가장 잘하는 사람은 결국 나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가담해야 합니다.
원하는 스타일, 컨셉, 디자인, 기능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보세요.
최소한의 반응형홈페이지제작 과정 정도는 이해하고 있는 게 좋습니다.

 

 


 
대략적인 반응형홈페이지제작 과정은 탄탄한 초기 기획 하에 
웹 디자인을 하고 퍼블리싱, 프로그램 개발 단계까지 순차 진행되게 됩니다.

작업이 완수되었다면 만들어진 홈페이지를 서버에 업로드하여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이를 호스팅이라고도 부르며, 서버를 직접 만들기는 매우 어렵기 때문에 
보통은 이를 임대해주고 대행해 주는 회사들을 통해 이용합니다.

모든 검수와 테스트를 마치면 홈페이지 주소를 연결받아 오픈하게 됩니다.
홈페이지 주소를 도메인이라고도 부르며, 도메인은 다른 사람이 사용하지 않는 것을 선점하여 
임대하는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국내에서는 .com / .co.kr / .kr 의 주소가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PC와 모바일 그리고 테블릿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이용 가능한 반응형으로 제작해 보세요.
스마트폰 사용이 보편화 되며 반응형으로 스마트폰에 맞춰 호환이 되어 홈페이지의 콘텐츠가 완벽히 구현됩니다.

어떤 분야의 사이트라도 정보제공에 대한 목적에 맞게 레이아웃을 짜야합니다.
너무 복잡한 레이아웃보다는 원하는 정보를 신속히 파악할 수 있게 심플한 게 좋습니다.

비슷한 분야의 반응형홈페이지제작 사례를 참고해 보세요.
장점을 벤치마킹 하여 기획한다면 성공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겁니다.

완성도 있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 미리 유사업종 홈페이지를 둘러보며 
대략적인 디자인 컨셉, 기능, 메뉴 등을 구상하여 보세요.

 

 


 
아직 홈페이지에 대해 아는 것이 많지 않아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를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시죠?
기본적인 자료 준비는 물론 업체 선정에도 어려움이 있으실 겁니다.

반응형홈페이지제작에 특화된 업체 선정으로 후회 없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보세요.
전혀 감이 오지 않으신다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하나씩 차근차근 시작하면 됩니다.

홈페이지는 규모와 목적에 따라서 다양한 개발이 가능합니다.
국내 업체는 솔루션을 기반으로 제작하시는 업체와 
맞춤 제작으로 고객의 필요에 맞게 필요한 기능만을 담아 제작하는 방식이 등이 있습니다. 
유연한 비즈니스 대응이 가능하도록 맞춤형을 추천합니다.

 

 


 
처음부터 차별화된, 경쟁력 있는 맞춤형 홈페이지를 한 번에 만드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그저 저렴이, 빨리 만들기에만 급급하다면 더욱 멀어지겠죠.
현재 상황에 맞는 단계를 고려한 후 개설을 계획하시라 추천 드립니다.

웹사이트에 채울 콘텐츠가 머리 속에 있는지, 키워드광고 등의 광고 집행의 계획이 있는지, 
다른 기업들과는 차별화되는 기획이 있는지에 따라 방향이 달라집니다.

반응형홈페이지제작 시 

- 원하는 디자인 컨셉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 예시 사이트 한두 개 정도를 준비해 두세요.
- 각 페이지에 들어갈 자료를 모아 보세요.
회사 전경 사진이나 제품 사양, 사업소개 내용 등 참고할 만한 자료가 있으면 좋습니다.

 

 


 
반응형홈페이지제작 어디가 잘할까요?
무분별한 광고에 속지 마시고 충분히 대화해 보세요.
홈페이지에 필요한 도메인부터 온라인 비즈니스에 관한 부분까지 자세히 상담받아 보시고 결정하세요.

우리 기업에 대한 정보를 간단 명료하게 보여주고 
온라인문의, 전화상담 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해야 합니다.

기획 없는 홈페이지는 경쟁력을 갖추기 어렵습니다.
초기 기획부터 확실히, 꼼꼼히 해주는 업체를 찾아보세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과정이 복잡하게 느껴져 어려우시죠?
처음이라 막막하시다면 반응형홈페이지제작 전문가에게 컨설팅 받아보세요.

우리와 고객을 연결해줄 징검다리 같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처음부터 꼼꼼히 알아보고 실력 있는 업체에게 맡겨야 중간 과정이 꼬일 일 없이 
수월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산은 합리적으로, 일정은 넉넉히 잡으세요.
업종에 따라 분위기도 많이 달라집니다.

업종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작업하여 사용자들이 빠른 스크롤 속에서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콘텐츠를 준비해야 합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반응형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쇼핑몰 운영 등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졌습니다.
전국 수백 개의 업체의 견적과 포트폴리오를 모두 비교해 볼 수 없는 노릇입니다.
당사의 굵직한 프로젝트들을 참고해보시고 정확한 견적을 산출받아 보세요.

잠재 고객들에게 우리 기업의 가치를 잘 전달하기 위해서는 결국 디자인과 
개발 과정을 크게 신경 쓰면서 제작을 해야 하는데 
여기에 대한 경험이 전무 하다면 차라리 내가 직접 담당하는 것보다는 
이를 전문적으로 제작해주는 업체를 찾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홈페이지제작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감사합니다.


1566 - 8667

070 - 8785 - 8325